경쟁 속 빛난 스페셜 K, 버스 광고로 마케팅 승리
뉴질랜드 미디어웍스가 실시한 연구를 통해 오피니언 패널을 활용한 버스 광고가 가정용품 브랜드인 스페셜 K의 브랜드 가치와 고려도를 상승시키는 데 효과적임이 입증되었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 속에서 켈로그는 스페셜 K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창의적인 새 방향성을 제시하였다.
4주간 지속된 이번 캠페인은 오직 오클랜드 내 50대의 버스 후면에서만 독점적으로 진행되었다. 특별 프로모션 없이도 11월부터 12월까지 바쁜 시기에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복잡한 미디어 환경에서 버스 광고가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음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