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제이씨데코, 파리 전역 400개 키오스크 활용한 옥외광고 미디어 출시

이현
이현
- 3분 걸림

제이씨데코가 파리 시내 400개 키오스크를 활용한 새로운 옥외광고 미디어를 선보였다. 이번 옥외광고 미디어는 파리 전역의 주요 상권과 관광지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씨데코

제이씨데코 관계자는 "파리의 상징적인 거리 풍경과 어우러진 키오스크를 통해 브랜드의 존재감을 한층 높일 수 있다"며 "도시 전체를 아우르는 통일된 비주얼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 미디어의 가장 큰 장점은 파리 시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400개 지점에 키오스크가 설치돼 있다는 점이다. 쇼핑 중심가부터 관광명소까지 파리 시민들의 동선을 따라 전략적으로 배치돼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키오스크 한 대당 3면의 광고판을 제공해 360도 전방위 노출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스토리텔링 방식의 연속적인 메시지나 서로 다른 콘텐츠를 동시에 노출할 수 있어 크리에이티브한 캠페인 진행이 가능하다.

@제이씨데코

제이씨데코 측은 "파리의 상징적인 거리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키오스크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존재감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도시 전체를 아우르는 통일된 비주얼로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이씨데코는 이번 옥외광고 미디어 출시를 기념해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한 상담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