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옥외광고로 더 매혹적인 뉴욕 연말, 6500만 관광객을 타겟팅... 이현 2024-11-24 - 5분 걸림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뉴욕시가 세계적인 쇼핑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화려한 상점 진열창, 홀리데이 마켓, 브로드웨이 공연, 그리고 유명 쇼핑 지구들이 전 세계 관광객과 현지인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옥외광고(DOOH)가 이 도시의 매력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