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미국 라마 애드버타이징, 노스캐롤라이나 옥외광고 미디어 인수

김지현
김지현
- 2분 걸림

노스캐롤라이나를 기반으로 한 비저블 아웃도어 애드버타이징(Visible Outdoor Advertising)이 자사의 옥외 광고 자산을 매각했다고 발표했다. 매각된 자산은 21개의 클래식 옥외광고 미디어와 2개의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포함한다.

매도자인 비저블 아웃도어 애드버타이징(Visible Outdoor Advertising)은 조셉 스탠실(Joseph Stancil)이 이끄는 회사이며, 매수자인 라마 애드버타이징(Lamar Advertising Company)은 루이지애나에 본사를 둔 회사로, CEO는 션 라일리(Sean Reilly)이다. 라마 애드버타이징은 북미에서 35만 개 이상의 디스플레이를 운영하며, 디지털 옥외 광고 네트워크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M&A 거래는 칼릴 앤 컴퍼니(Kalil & Co., Inc.)가 독점적으로 중개했으며, 이는 라마 애드버타이징의 노스캐롤라이나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디지털 광고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평가된다. 이번 인수는 지역 및 전국적인 광고주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