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옥외광고협회, 1분기 옥외광고 업계 매출 성장 가속화
호주 옥외광고협회(Outdoor Media Assocaiton; OMA)는 호주 OOH 업계 2023년 1분기 매출이 2022년 같은 분기의 2억3210만 달러에서 11.8% 증가한 2억594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디지털 OOH(DOOH) 수익은 올해 전체 수익의 67.6%를 차지하며, 이는 작년 같은 기간의 57.6%보다 증가한 수치이다.
엘리자베스 매킨타이어(Elizabeth McIntyre) OMA CEO는 "호주 옥외광고 업계가 그 어느 때보다 민첩하고 집중적이며 통합된 모습으로 한 해를 시작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품 선택을 장려하기 위해 1,200만 명의 호주인에게 도달한 건강한 식품 반환 캠페인부터 모든 간판의 주목도, 도달 범위, 영향력 지표를 더욱 투명하게 보여주는 OOH 툴킷을 출시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리고 지난주에는 광고주를 위한 프로그래매틱 OOH의 잠재력에 초점을 맞춘 IAB와의 파트너십으로 첫 번째 컨퍼런스인 Powering DOOH를 개최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매킨타이어는 "2022년 10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호주 OOH 산업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OMA와 옥외광고 솔류션 MOVE를 이끌고 이러한 성장을 주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했다.
OMA 연구 결과에 따르면 향후 호주 옥외광고(OOH) 산업은 앞으로 4년간 연평균 9%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 예측은 OOH 미디어 인벤토리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새로운 측정 플랫폼 MOVE 2.0의 출시, 프로그래매틱 구매의 성장에 대한 호주 OOH 미디어 업계이의 발전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반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