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리뷰] 그룹M과 키네틱이 파키스탄에 pDOOH 도입

미디어 업계의 선두주자인 그룹M(Group M)과 옥외광고 매체 전문 광고대행사인 키네틱(Kinetic)은 지난 5월초 파키스탄에서 프로그램화된 디지털 옥외광고를 본격적으로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이 계획은 파키스탄의 광고산업에 혁명적인 사건으로서 광고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에 있어서 혁신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5월 9일 파키스탄 라호르의 큐시네마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혁신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모델이 파키스탄 광고업계에 소개되었다.

행사 참석자들은 파키스탄의 광고주 기업들이 소구대상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간 중심 마케팅의 미래지향적 기능들의 시연을 직접 목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