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게임 EA SPORTS FC24 출시 옥외광고 캠페인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게임만큼이나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팬들이 이전과는 전혀 다른 EA SPORTS FC24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전 세계 게이머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비디오 게임, EA SPORTS FC24가 드디어 대망의 데뷔전을 치렀다. 이 게임은 게임 업계에 지울 수 없는 족적을 남길 수 있도록 EA(Electronic Arts)가 모든 노력을 기울인 끝에 화려하게 출시되었다.
이 중요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EA는 영국 전역의 여러 지역에서 대규모 옥외광고(Out of Home, OOH)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게임만큼이나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팬들이 이전과는 전혀 다른 EA SPORTS FC24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런던의 피카딜리 라이트가 매혹적인 3D 아나모픽 디스플레이로 변신하여 축제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합니다. 지나가는 행인들은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의 경계를 허물며 숨 막힐 듯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게임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도시 한복판에서 모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은 창의적인 경이로움입니다.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듯, EA는 맨체스터의 트래포드 센터와 웨스트필드 화이트 시티에 EA SPORTS FC24 게임 케이스의 거대한 특별 제작물을 세웠다. 이 거대한 설치물은 게임의 중요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쇼핑객과 팬 모두에게 재미있고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하였다.
EA SPORTS FC24의 출시는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비디오 게임 출시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영국 전역에 걸쳐 크리에이티브의 한계를 뛰어넘는 OOH 캠페인을 통해 EA는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지켰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