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키네틱 월드와이드(Kinetic Worldwide)가 2024년 옥외광고(OOH)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고 발표했다. 올해는 옥외광고 분야에서 혁신과 창의성이 두드러진 한 해로 기록될 전망이다.

이 회사는 전통적인 정적 옥외광고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양쪽 모두에서 성공을 거뒀으며, 현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올해 진행된 프로젝트들은 디지털 시대에서 옥외광고가 어떻게 진화하고 적응하고 있는지를 잘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키네틱 월드와이드의 니콜 론스데일(Nicole Lonsdale)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lient Officer)는 "2024년 우리 팀들이 고객사들을 위해 탁월한 옥외광고를 제작해냈다"면서 "창의성과 혁신의 한계를 뛰어넘었을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옥외광고와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론스데일 CCO는 이러한 성과 달성에 있어 파트너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혁신적인 콘셉트를 현실화하는 과정에서 에이전시 팀과 미디어 소유주들 간의 협력이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전략적 제휴는 캠페인의 영향력을 극대화하고 목표 달성에 결정적인 요인이 됐다.

2024년의 성공은 앞으로의 옥외광고 발전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전통적인 광고 방식이 현대 기술과 창의적 사고를 통해 어떻게 새롭게 구현될 수 있는지를 보여준 한 해였다.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크리에이티브 팀, 에이전시, 미디어 소유주들 간의 협력은 옥외광고 분야의 혁신을 이끄는 핵심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키네틱 월드와이드(Kinetic Worldwide)는 WPP 그룹의 자회사로, 옥외광고(OOH)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며,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OOH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 세계적으로 광고주들에게 효과적인 옥외 미디어 계획과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