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길고 길고 또 긴 LED 미디어 '더월'

'더월'은 2,400 제곱미터가 넘는 거대한 LED 미디어 파사드로, 두 개의 강렬한 디지털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덜란드에서 가장 혼잡한 고속도로 중 하나인 위트레흐트 인근 A2 고속도로에 위치하고 있다.

이현
이현
- 2분 걸림

디지털 시대에 OOH 광고와 캠페인은 그 어느 때보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이 되고 있고, 네덜란드의 디지털 랜드마크인 더월 (The Wall)은 그 상징적인 사례가 될 수 있다.

블로우업 미디어의 '더월'은 2,400 제곱미터가 넘는 거대한 LED 미디어 파사드로, 두 개의 강렬한 디지털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덜란드에서 가장 혼잡한 고속도로 중 하나인 위트레흐트 인근 A2 고속도로에 위치하고 있다.

photo 블로우업 미디어

더월은 매일 A2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수천명의 운전자들에게 독특하고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네델란드 OOH 미디어 및 브랜딩의 상징이 되었다.

photo 블로우업 미디어

더월은 놀라운 건축물일 뿐만 아니라 혁신, 창의성, 기술의 상징이기도 하다.

위트레흐트 인근의 A2 고속도로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방문해야 하는 명소가 되었으며, 모두에게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photo 블로우업 미디어

블로우업 미디어는 Ströer Group의 자회사로서, 유럽 전역에 300개 이상의 초대형 자이언트 OOH 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다. 30년 이상의 OOH 미디어 업계 경험과 최대 1,500m²에 달하는 OOH 사이트를 보유한 유럽의 자이언트 OOH 미디어 전문 기업이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