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쉘터의 변신은 무죄
버스쉘터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OOH 광고를 쉽게 노출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승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제이씨데코는 버스쉘터를 광고 매체로 활용하여, 버스를 기다리는 승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에 대한 전문적 서비스를 전 세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제이씨데코를 비롯한 OOH 미디어 매체사들은 OOH 광고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버스 정거장의 변신이다.
버스쉘터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OOH 광고를 쉽게 노출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승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버스쉘터가 새롭게 변신하면, 지나가는 사람들은 더 이상 그곳이 단순한 정거장이 아닌, 특별한 공간이라는 느낌을 받는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더욱 눈에 띄게 노출시킬 수 있고, 승객들은 기다리는 동안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된다.
제이씨데코가 전 세계에서 올해 집행한 버스쉘터 캠페인을 살펴 보자.
"봄이 왔고, 우리 버스 정류장도 꽃들이 피어나고 있습니다당신이 좋아하는 봄 향수는 무엇인가요?"
아르마니 뷰티의 새 향수 '마이 웨이' 출시를 기념하여, 제이씨데코 네델란드가 운영하는 버스쉘터에도아르마니 뷰티의 방식으로 장식되었다. 꽃들이 버스를 기다리는 승객들을 매료 시키려고 한다.
"당신의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해변으로 데려갑니다."
영화 '샷건 웨딩' 출시를 기념하여, 프라임 비디오는 제이씨데코 칠레가 운영하는 버스쉘터를 와 함께 그들은 당신이 다음 휴가를 꿈꾸게 만드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잠이 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버스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제이씨데코 네델란드는 Emma와 함께 로테르담에 설치한 버스쉘터 의자를 편안한 침대로 바꿨다. 이 캠페인을 통하여 엠마는 버스를 기다리는 승객들이 대기 시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게 하였다.
"도시에서 산으로!"
제이씨데코 북미법인은 일상을 보내는 승객들이 휴가를 가는 상상을 하게 하고 싶었다. 그래서 버스쉘터를 눈 덮힌 스키장 슬로프를 설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