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쉘터의 변신은 무죄, 그 두번째 이야기
제이씨데코는 최근 일련의 인상적인 버스 쉘터 변신을 통해 버스 쉘터를 이용하는 승객들과 시민들의 관심과 상상력을 사로잡으며 크리에이티브의 탁월함을 선보이고 있다. 버스 쉘터를 워터파크로 탈바꿈시킨 캠페인부터 디지털 아트를 기념하는 몰입형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제이씨데코의 캠페인은 청중을 사로잡고 옥외광고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
세계적인 옥외광고 회사인 제이씨데코는 최근 일련의 인상적인 버스 쉘터 변신을 통해 버스 쉘터를 이용하는 승객들과 시민들의 관심과 상상력을 사로잡으며 크리에이티브의 탁월함을 선보이고 있다.
버스 쉘터를 워터파크로 탈바꿈시킨 캠페인부터 디지털 아트를 기념하는 몰입형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제이씨데코의 캠페인은 청중을 사로잡고 옥외광고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
버스쉘터의 변신을 하나 하나 살펴 보자.
제이씨데코 미국은 여름 시즌에 즐거움을 선사한 기억에 남는 캠페인 중 하나인 그레이트 울프 롯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스 쉘터를 활기찬 워터파크로 탈바꿈시켰다.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시카고의 번화한 거리에 재미와 흥분을 선사하여 통근자들이 여름을 만끽하고 예상치 못한 환경에서 기억에 남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화웨이는 슬로바키아의 브라티슬라바에서 매혹적인 캠페인으로 창의성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스마트폰의 기능을 집중 조명한 이 캠페인은 나비를 테마로 한 예술 작품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상상력 넘치는 비주얼로 버스 이용 승객과 시민들을 매료시켰다. 이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을 결합하여 시청자에게 영감을 주고 마음을 사로잡는 혁신에 대한 화웨이의 노력을 보여주었다.
미국 시카고와 보스턴의 통근자들에게 커피 향기를 선사한 제이시떼코 미국의 인상적인 네스프레소 버스 쉘터 캠페인은 지나가는 사람들이 모닝 커피를 즐기며 커피숍의 경험을 거리로 가져올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캠페인은 옥외광고의 편리함과 갓 내린 네스프레소 한 잔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성공적으로 결합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선도적인 헤어 케어 브랜드인 케라스타즈(Kerastase)는 제이씨데코 에스파냐 버스 쉘터에서 매혹적인 캠페인으로 자연의 힘을 표현했습니다. 아름다운 꽃 이미지가 돋보이는 이 캠페인은 아름다움과 스타일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이 자연의 아름다움의 본질과 연결될 수 있도록 유도 하였다.
한편, 활기찬 문화의 수도인 호주 멜버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일정에 새로운 축제가 추가되었다. 디지털 아트와 미래의 전환를 기념하는 대규모 축제인 나우 오어 네버는 버스 트램 쉘터를 놀라운 모습으로 변신 시켰다. 생동감 넘치는 핑크 네온 불빛이 캠페인 아트워크를 강조하는 한편, 푸시 버튼 쇼케이스에서는 축제 기간 내내 업데이트되는 매력적인 콘텐츠가 재생되고 있다.
영국 맨체스터 도심의 벤앤제리스는 감각적인 버스 쉘터에서 새로운 신제품 아이스크림 둘스 디리시(Dulce De-lish)를 팬들에게 선보였다. 이 혁신적인 캠페인은 거대한 둘스 디리시 통, 휘핑 아이스크림 지붕, 군침 도는 카라멜 향이 쉘터에서 퍼져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이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은 새로운 맛의 본질을 완벽하게 포착하여 맨체스터의 아이스크림 애호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벤앤제리스의 라인업에 추가된 이 맛있는 신제품을 널리 알리고 있다.
제이씨데코는 옥외광고 미디어 솔루션을 전문으로 운영 관리 하는 다국적 옥외광고 회사이다. 1964년 장 클로드 데코가 설립한 이후, 전 세계 옥외 광고 업계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이며, 도시 환경에서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유명하다.
제이씨데코는 최첨단 기술과 창의적인 디자인을 활용하여 버스 쉘터, 스트리쳐 퍼니쳐 및 기타 도시 구조물을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광고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 옥외광고 전문가 집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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