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버스 캠페인, 미국 NY & LA를 사로잡다.
넷플릭스 독점 콘텐츠 '레오'가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의 거리를 누비는 버스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독점 영화 "레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버스 옥외광고가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를 시민들을 사로 잡고 있다.
미국 영화의 상징적인 도시의 거리를 누비는 버스들은 레오를 홍보하는 움직이는 캔버스가 되어 도심 통근자들이 넷플릭스에서 독점 공개되는 "레오"의 세계로 빠져들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번 버스 광고 캠페인은 전략적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꼭 봐야 할 영화라는 입소문을 내고 있다.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의 번화한 거리를 지나다 보면, 버스 옆면을 장식한 '레오'의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통해 넷플릭스에서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는 매력적인 내러티브를 미리 엿볼 수 있다. 버스 광고를 선택한 것은 넷플릭스 홍보 전략에 역동적인 요소를 더하여 도시의 활기찬 심장부에서 영화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TV 스트리밍 서비스가 전통적인 온라인 광고 채널을 넘어, 시청자의 직접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옥외광고 미디어를 선택 한 영화 홍보 전략의 변화를 살펴 볼 수 있다. '레오'는 거리로 나가 대중과 직접 소통하며 버스 광고의 가시성과 이동성을 활용하여 기억에 남는 임팩트를 만들어 내고 있다.
넷플릭스가 '레오'의 홍보에 옥외광고 미디어를 도입하기로 결정한 것은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는 도시 경관의 힘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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