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애드스포저, 2022 교통광고 어워드 수상자 발표

이번 어워드는 지난 한 해 동안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팀, 대행사 및 마케팅 팀이 집행한 교통 광고 매체를 활용한 OOH 캠페인 중에서 뛰어난 수상작을 선정하여 발표 하였다.

김지현
김지현
- 5분 걸림

미국에 본사를 둔 대표적인 교통 광고 회사인 애드스포저(Adsposure)가 제2회 교통 광고 어워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애드스포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시장과 대중교통 시스템에서 최고의 대중교통 광고 캠페인이 선정되었다.

OOH 미디어 중 교통광고 매체는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교통광고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 시스템을 통해 광고를 전달할 수 있는 수단으로, 매우 높은 노출도와 다양한 광고 형태를 가지고 있다. 또한, 특정 지역이나 도시를 대상으로 할 수 있는 지역적 타겟팅도 가능하며, 짧은 시간 내에 인상을 남기기 위한 재미요소나 유머 등을 활용할 수도 있어, 광고주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광고 수단 중 하나이다.

Coca Cola trolleybus in Japan
Photo by Tycho Atsma / Unsplash

이번 어워드는 지난 한 해 동안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팀, 대행사 및 마케팅 팀이 집행한 교통 광고 매체를 활용한 OOH 캠페인 중에서 뛰어난 수상작을 선정하여 발표 하였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이 프로그램은 지난 번의 참여율을 훨씬 뛰어 넘어 약 12,000표에 달하는 투표수를 기록하였다.

해리먼 주얼 시리즈 - 캔자스시티 비기스트 임팩트 2022 수상작


트랜짓 어워드에는 버스 광고판, 풀 랩, 벤치 및 버스와 같은 스트리처 퍼니쳐 등  애드스포저의 효과적인 대중교통 광고 솔루션을 활용하여 타겟 고객에게 도달한 다양한 업계에서 최종 104개 후보가 선정되었다.

후보에는 지역 소규모 기업부터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광고주가 포함되었으며, 지역 사회 인지도, 고용 기여도, 고객 기반 확대 또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같은 다양한 캠페인과 목표를 위해 노력하였다.



애드스포저의 마케팅 디렉터 알렉스 사우더스(Alex Souders)는 "저희는 여러 커뮤니티와 기업들이 이러한 대중교통 캠페인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이번 어워드는 제한된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러한 캠페인에 담긴 놀라운 창의성과 혁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애드스포저와 모회사인 애드버타이징 비히클은 2003년부터 광고주가 다양한 OOH 미디어 속에서 확실한 캠페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애드스포저는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가 OOH 광고의 빈도와 도달 범위를 늘려 마케팅 목표를 초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 하였다. 신시내티에 본사를 둔 애드스포저는 시카고, 디모인, 포트워스, 캔자스시티, 렉싱턴, 내슈빌, 샌안토니오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The Winners

The Biggest Impact Award:

  • Chicago – Feldco
  • Cincinnati – Jolly Plumbing
  • Des Moines – Simpson College
  • Fort Worth – Trail Drive Management Corp. - Dickies Arena
  • Kansas City – Harriman-Jewell Series
  • Lexington – Central Bank Annual
  • Nashville – Nashville State Community College
  • Northern Kentucky – Rising Star
  • San Antonio – SeaWorld

The Community Awareness Award:

  • Chicago – Shriners Hospital
  • Cincinnati – LifeCenter
  • Des Moines – DMOS
  • Fort Worth – The Parenting Center
  • Kansas City – League of Women Voters
  • Lexington – Lexington Humane Society
  • Nashville – Nashville Health Disparities Coalition
  • Northern Kentucky – Northern Kentucky Health Department
  • San Antonio – Go Public

The Creativity Award:

  • Chicago – Dominican University
  • Cincinnati – Christ College of Nursing
  • Des Moines – Ballet Des Moines
  • Fort Worth – Billy Bob's Texas
  • Kansas City – Immersive Van Gogh
  • Lexington – Good Foods Co-Op
  • Nashville – WeGo (Nashville Zoo)
  • Northern Kentucky – Northern Kentucky Health Department
  • San Antonio – South Padre Island

The Eye-Level Award:

  • Chicago – Elgin Community College
  • Cincinnati – Caracole
  • Des Moines – Employee & Family Resources
  • Fort Worth – Fort Worth Zoo
  • Kansas City – Truman Medical Center
  • Nashville – Tennessee Tech University (Gov't Highway Safety)
  • Northern Kentucky – Northern Kentucky Community Action Commission
  • San Antonio – CPS Energy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